안녕하세요.

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Spell 사용방법 2 번째 시간입니다. (첫번째 시간은... 프로그램 개발 초기에 만들었던 샘플 페이지 입니다 ㅋ;;;)

이번에는 어떤 사용자분이 요청하신 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먼저 해당 사이트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culture/sisa2580/vod/index.html

들어가서 대본 보기를 클릭하면,

http://script.imbc.com/scenario_info_search_adam.asp?ContID=1000845100377100000

이러한 사이트가 나옵니다.

헌데, 문제는 이 웹사이트가 스크립트를 방지해놔서 펌 방지를 해제해도, 복사를 할 수 가 없다는 것이지요.

하지만, Spell 을 사용하시면 이 모든 복잡한 부분을 모두 해소할 수 있습니다!

먼 해당 페이지들 띄워놓은 상태로, Spell 을 실행시킵니다.

그리고, 해당 웹 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
아래의 그림처럼 해당 웹 페이지는 외부 프레임과 내부 프레임, 2개의 웹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외부 프레임

내부 프레임

외부 프레임에서는 아무런 내용도 없기 때문에, 내부 프레임 (아래 그림)을 선택한 후, 업그레이드된 Spell 의 강력한 기능 '선택하신 인터넷 페이지의 내용을 가져옵니다' 를 누릅니다!

자,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.

아래의 그림이 보입니다.

여기서, 아직 원본 페이지에서 복사 방지 시스템이 동작하고 있기 때문에, Ctrl+C, Ctrl+V 복사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 하지만,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 Spell 은 파일로 저장하기 기능을 제공 합니다. 아래의 그림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눌러, 파일로 저장하면 모든 작업이 끝이 납니다!

또, 기존 웹 페이지를 닫아버리면, Spell 내부에서 동작되는 웹 페이지에는 보호 기능이 무력화 되어 있기 때문에, Ctrl+C, Ctrl+V 를 마음껏 하실 수 있습니다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