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Quake3 Movie 를 Youtube 에서 찾아 보게 되었다.

Quake3 Rocket Arena 를 마지막으로 한 것이 대략 3,4 년 된 듯 하다.

그만큼 까마득한 기억이지만, 쉽지 않았단 기억은 분명히 남아있다.

오랜만에 찾아본 Movie 중 최고의 Quake3 Gamer 였던 Fatality 의 Movie 가 있었다.

실력도 실력이거니와, 상대방을 끝까지 따라가는 시야가 참 인상적이었다.

무서운 일이 생기면 사람은 본능적으로 눈을 감거나 고개를 돌리게 된다.

마지막까지 살아남기 위해서는 두 눈을 부릅뜨고 똑바로 상대를 쳐다봐야 하지만, 그게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.

내가 Quake3 를 하던 시절에, 나의 문제점도 항상 그랬었던 것 같다. 내가 수세에 몰렸을때 구석구석 꼼꼼히 더욱 더 주위를 세심히 살폈어야 하는데, 그렇지 못했던 경우가 참 많았던 것 같다.

그래서 내가 게임을 한 시간 보다는 항상 밑도는 실력이었겠지.

앞으로는 위기가 찾아올수록 정신을 더 바짝 차려야하겠다.

* 아래는 Fatality 의 Quake3 Movie

+ Recent posts